케이뱅크 사장님대출 신청방법 절차 및 준비서류, 한도와 금리 안내



1년전에 적자였던 케이뱅크의 경우 상반기 순익이 457억원으로 껑충 뛰었다고 합니다.
상반기 이자 이익에 대해 1721억원 사상 최대라고 하는데요.
케이뱅크의 경우 상반기 457억원의 순이익을 냈다고 합니다.
지난해 연간 순이익 225억원에 비해서는 2배가 넘는 실적이라고 하는데요.
상반기 84억원의 영업적자를 비하면 1년만에 큰 폭으로 실적을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올해 들어서 기준금리의 경우 인상된 데다 중저신용대출 수요가 증가한 영향이 크다고 하는 분석입니다.
케이뱅크 올해 상반기 이자이익의 경우 1721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라고 합니다.
경기 변화에 대비하여 미래전망계수 상향에 따라서 추가 충당금의 경우 43억원 적립한 영양이라고 하는게 은행측의 설명이라고 합니다.
케이뱅크 2분기 이자이익 897억원, 비이자이익 22억원 모두 1분기보다 늘었다.
케이뱅크 관계자 고객수가 늘어나고 여수신 등 외형이 지속적 성장했다고 했습니다.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려 대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였고 수수료나 수입 다각화로 균형 잡힌 수익구조를 구축하였다고 합니다.



케이뱅크 사장님대출은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같은 금리로 연 4.62%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안내는 신용보증재단 온택트 보증서 대출이라고 합니다.
최대한도의 경우 3천만원이며 대출대상 개인사업자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한도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똑같이 연 4.62%로 모두 받아보실 수 있고 단일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5년이라는 넉넉한 대출기간이며 사업장에서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증서만 있으면 복잡한 서류나 제출할 필요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개인사업자 운전자금대출이며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입니다.
대출한도로는 최대 3천만원이며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입니다.
단독명의 휴 폐업없이 현재 3개월 이상 연속된 매출이 있으며 신청일 기준으로 1주일 이내에 매출 있는 고객입니다.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시는 고객, 신용보증재단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으신 고객분들이 대출대상입니다.
회생이나 파산, 면책 등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 없는 고객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으시거나 금융 사기와 이력이 없는 고객분들입니다.



대출한도로는 최대 3천만원이며 최소 대출신청의 가능금액은 5백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며 1년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상환 방식으로는 거치 후에 원금균등상환 방법이며 일정 기간이자만 내다가 분할상환 시점부터 매 달 동일한 원금과 남아있는 원금에 대하여 이자를 갚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담보는 신용보증재단 발급 보증서 보증비율 95%라고 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의 경우 면제이며 대출관련 비용으로는 지역신용보증재단 보증료가 들고 대출실행시에 발생하는 보증료의 경우 각 지역신용보증재단으로 자동납부처리됩니다.
인지세의 경우 없으며 대출신청시간은 평일 9시부터 21시, 대출실행시간은 평일 9시부터 16시까지 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4.62%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준금리로는 3개월마다 변동이 가능합니다.
가산금리로는 단일금리 1.7%이며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더해져 계산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D금리는 금융투자협회에 고시하는 일 별 91일물 양도성 예금 증서 금리의 최근 3일간 평균을 계산하여 적용하는 금리입니다.
상품은 담보대출 상품이며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이자 계산방법의 경우 이자는 원금에 이율과 일수를 곱하신 후에 365일을 나누어 계산합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 월별이자의 경우 대출원금에 연이율 곱한 후에 12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일수 계산의 대출실행일로 상환일 전날까지로 계산합니다.
실행 당일대출을 상환하는 경우에 해당일에 발생한 이자 납부하시면 됩니다.
상환시기나 방법으로는 원금이나 이자납부는 실행일에 지정한 통장에 자동이체됩니다.
고객님 명의의 통장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품의 경우 정책자금대출 상품으로 중간 납입일을 바꾸실 수 없습니다.

국민은행 주담대 대출내용 한도 금리 기간연장 상환방식

국민은행 주담대 대출내용 한도 금리 기간연장 상환방식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의 강경 매파 발언에 국내 채권시장도 금리가 일제히 상승했다고 합니다.

금융당국의 압박과 중장기채권 금리 하락으로 한 때 연 5% 중반대까지 떨어졌던 주택담보대출의 고정금리는 다시 6%대까지 상승했는데요.

역대 최고 상승폭 기록을 매달 갈아치우고 있는 변동금리 역시 인상속도가 더욱 가팔라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서울 채권시장에서 국채 3년물 금리가 전 거래일(3.525%)보다 12.8bp(1bp=0.01%포인트) 오른 3.653%로 거래를 마치며 두 달 만에 3.6%대로 올라섰습니다.

2년물은 전날 대비 14.8bp 급등하여 3.683%로 뛰어올라 3년물 금리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5년물과 10년물은 각각 0.146% 포인트, 0.099% 포인트 상승한 3.761%, 3.715%를 기록하며 금리역전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대출상품은 국민은행의 'KB 주택담보대출'로 혼합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대출신청자격은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하는 분으로 주택구입, 신축, 경락주택 구입자금대출 및 통장자동대출 포함입니다.

대출한도는 담보조사가격 및 소득금액, 담보물건지 지역 등에 따라 대출가능금액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최대 3억원 이내로 한도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최저 3%대 ~ 최고 6%대 금리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적용금리는 가산금리 및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되며 고객의 신용조건, 대출조건, 은행거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대출금리는 국민은행 영업점으로 상담하시면 정확하게 안내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통장자동대출 포함) 최저 1년 이상 최장 5년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대출은 1년입니다.

분할상환(원금균등, 원리금균등, 고객원금지정, 할부금고정) 최저 1년 이상 최장 40년 이내입니다.

단, 할부금고정 분할상환 방식은 최장 10년 이내라고 합니다.

혼합상환(일시상환+분할상환)은 최저 1년 이상 최장 20년 이내라고 합니다.

거치기간은 총 대출기간의 30% 범위 내에서 최장 3년 이내로 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대상 주택은 주택(복합용도의 건물인 경우에는 주거전용면적의 1/2이상이어야 함)을 대상으로 합니다.

 



KB 주택담보대출 담보는 대상 주택 및 토지에 근저당권 설정입니다.

주택금융신용보증서 및 모기지신용보험은 대상자 담보 요건 등을 감안하여 필요시 담보를 취득합니다.

필요서류는 본인신분증, 토지 및 건물 등기권리증,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및 대상물건지 소재 전입세대 열람내역,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 등이 있습니다.

상담 내용에 따라 매매계약서, 규제지역 소재 주택담보대출 신청시 준비서류 등 기타 추가 필요서류를 준비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주담대를 알아보았는데요.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직원 또는 국민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능력에 비해서 대출금,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 하락과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대출이자율에 연 3%의 연체가산ㅇ르 더하며, 최고 연체이자율은 연 15% 이내입니다.

단, 대출이자율이 15% 이상인 경우 대출이자율에 연 2%를 더하여 적용합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DGB간편대출 준비서류 및 한도 및 금리 알아보자



대구은행은 최저 연 4.05% 의 비대면 주담대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대구은행은 다음달 1일부터 비대면으로 최대 10억원까지 빌려주는 IM주택담보대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대구은행 앱인 IM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가입없이 대출한도와 금리를 사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을 방문하지 않으시고 공동인증서에 필요한 서류를 쉽고 빠르게 제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가능액으로는 10억원(생활안정자금 최대 2억원) 이며 대출금리의 경우 신용등급 거래실적에 상관없이 연 4.05%이다.
지역 제한없이 소재한 아파트라면 신규주택 구입자금, 생활안정자금, 기존 주택담보대출 대환이나 전세 보증금 반환대출이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자, 연금 소득자와 1개월 이상 급여소득이나 연금소득이 있거나 소득금액증명원이 발급 가능한 사업자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비상금이 필요하실 때에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대상으로는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인 경우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대 3백만원이며, 대출금리 상품안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가입방법은 스마트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품특징의 경우 은행의 방문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즉시 신청이나 실행이 가능한 소액전용 신용대출입니다.
대출원금의 경우 매일 소액으로 나누어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상고객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백만원이 가능하며 신용등급별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이내 연단위로 해주시면 됩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게 됩니다.
대출원금의 경우 대출 실행시부터 만기일까지 은행영업일수로 나누어 일일 상환하게 됩니다.
원단위 미만의 경우 절사되며 매월 정기분할상환일은 일일 상환일에 제외된다고 합니다.
중도상환이 있는 경우 기 확정된 일일 상환 스케쥴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분할상환스케쥴의 변경 원하시는 경우 영업점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매 월의 정기상환원리금이 연체가 된 경우에는 다음 회차 일일상환이 불가합니다.
연체가 정리된 익일부터 확정된 스케쥴에 따라서 상환이 가능합니다.
일일 상환의 경우 대출원금만 상환할 수 있다고 합닌다.
이자는 매월 정기분할상환 계획에 따라서 상환하시면 됩니다.
단, 일일상환 원금 전액이 상환되는 경우에 이자를 포함하여 상환된다고 합니다.
임시공휴일의 경우에는 해당일 일일 상환금액 익영업일로 이월하여 자동으로 처리된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는 3개월 금융채 기준 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해주시면 됩니다.
최저 연 5.54%이며 기준금리 1.82% + 가산금리 3.72%를 더해주시면 됩니다.
최고 연 10.36% 기준금리 1.82% + 가산금리 8.52%를 더해주시면 됩니다.
연체이자에 관한 사항으로는 연체이자율 최고 연 15% 차주별 대출 이자율에 연체가산이자율을 더해주시면 됩니다.
연체가산이자율의 경우 연 3%를 적용하게 됩니다.
연체이자(자연배상금)를 내셔야 하는 경우이며 이자를 납입하기로 약정한 날에 납입하지 아니한 때입니다.
이자를 납입하여야 하는 날 다음날부터 1개월까지는 약정이자에 대해 연체이자가 적용됩니다.
1개월 경과하게 되면 기한 이익상실로 인해 대출잔액에 연체 이자율을 곱한 연체이자를 내셔야 한다고 합니다.



만기 경화 후에는 기한이익 상실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 정한바가 없을 경우에는 대출만기 도래시에 은행 내규에 따라서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만기 연장 조치없이 대출금액 전액 상환하지 않은 경우에는 여신거래기본약관에 따라 이익이 상실되어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연체가 계속되는 경우에는 연체기간에 따라서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륩이나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거하여 신용불량정보거래자로 등록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정보 한도별 금리별 기간연장 정리



캐시카우였던 러시앤캐시가 생존고심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 1위였던 러시앤캐시를 운영하는 아프로파이낸셜대부가 사업을 철수를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신규 사업을 모색하기 위해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업을 청산한 미즈사랑이나 원캐싱 등 업종변경에 실패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러한 절차를 따라갈까 우려가 커지고 잇다고 합니다.
20일 저축은행 업계 말을 따르면 OK금융그룹 핵심 계열사인 아프로파이낸셜 대부눈 오는 2024년 대부업 완전 철수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OK금융의 경우 지난 2014년 저축은행 인수하며 저축은행 건전경영 및 이해상충 방지계획을 내놨다고 하는데요.
대부업 대출잔액 40% 이상을 줄이며 중장기적 대부업을 폐쇄하겠다는 내용이 핵심이라고 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중 신규대출, 담보대출 이렇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러시앤캐시 신규대출의 경우에 4가지 방법을 거쳐 신청합니다.
신청금액입력, 약관동의, 본인인증, 신청완료 이렇게 4가지 절차를 거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연체금리의 경우 약정금리 3%이내에 최대 연 20% 이내입니다.
가능연령으로는 만 20세 이상이신 분들은 가능하며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신용대출에 한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출서류는 대출계약서,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하며 대출 신청금액이나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서 다릅니다.
상환방법이나 대출기간은 자유상환이며 원리금균등 12~60개월입니다.



두번째 담보대출 중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대 LTV 90% 이내입니다.
대출금리로는 8~ 19% 이며 LTV구간 선후순위 구분에 따라서 적용되며 연체금리의 경우 최고 이자율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가능한 연령은 만 20세 이상이신 분들은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최대 3% 이내라고 합니다.
상환방식이나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방법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으로는 최대 24년 9월 30일까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담보대출 중에 오토담보대출이라고 있는데 이는 자동차를 담보로 받는 대출이라고 합니다.
먼저 대출한도의 경우 자동차 시세 80% 이내이며 이는 선수위 기준 한도입니다.
대출금리의 경우 금융 CB등급별로 차등하게 적용되며 당사에 정책에 따라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능연령으로는 만 20세 이상이며 중도상환수수료나 취급수수료가 따로 들지 않습니다.
상환방식으로는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이며 12개월 단위,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는 소비자 금융을 선도하고 정직한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걸었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큰 내일을 향해 여러분에게 다가가겠다고 하는데요.
러시앤캐시는 고객의 신뢰, 고객의 만족, 사회의 공헌 이렇게 3가지의 주요 덕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원 불모의 땅에서 경제 대국을 세우고 국민기업을 만드는 일이었다면 오늘의 러시앤캐시는 초일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게 목표라고 합니다.

롯데캐피탈 무직자대출 상품특징 대출한도 금리 및 기간연장 안내



롯데캐피탈이 둔촌주공 관련해서 거액의 부실여신이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공사 중단에 150억의 고정여신으로 재분류되었다고 하는데요.
국내 캐피탈사 중에 많은 부동산PF를 대출 잔액으로 보유하고 있는 롯데캐피탈이 건전성 등에 경고등이 켜졌다고 합니다.
지난 4월에 둔촌주공 재건축 공사중단 사태로 인하여 거액의 여신이 부실채권으로 분류되었다고 하는데요.
롯데패키탈 사업포트폴리오는 가계와 기업대출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올해 1분기 말부터 채권은 8조원으로 이중 기업대출의 경우 2조 5644억원이라고 합니다.

 

부동산PF 대출의 기업대출에 속하고 있는데 기업대출 가운데 부동산 대출은 1조 3389억원으로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5년건짜미나 하여도 부동산 PF의 차지 비중은 43%대였습니다만 올해는 52.2%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
롯데캐피탈의 경우 대출을 보수적으로 취급하니 자산 성장세가 가파르지 않은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런 기조 떄문인지 연체율이나 고정이하여신 비율은 각 1.3%, 3.2%로 매우 안정적이라고 하는데요.
부동산 PF 부문에 수년간의 대출을 늘리면서 연체율과 고정이하여신 비율은 2015년부터 모두 0%로 관리를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롯데캐피탈 무직자대출 엘론에 대한 상품특징이나 정보같은 것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엘론이며 특징으로는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으신 고객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점입니다.
본인 소유의 부동산 증빙시에는 최대 6천만원까지 담보설정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로는 300만원에서 6천만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10년이며 신청금액별로 상이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6.8%~18.9%이며 고객신용도별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이자납입일의 경우 매월 후취에 납입해주시면 되고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는 0~2.0%이며 약정기간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이 됩니다.
연체이자율의 경우 약정금리에 3%를 더한 값이며 법정 최고금리 이내라고 합니다.
상환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이제 제출서류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이나 재산세 납입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대출취급시에 부적정한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부적정한 경우는 개인신용평점이 낮거나 연체사유가 발생하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금융소비자의 경우 해당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받으실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설명을 들으신 뒤 충분히 이해하신 뒤에 거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신 심사를 통하여 대출을 실행하는 결정은 회사가 합니다.
당사 여신규정이나 고객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이 거절되실 수 있습니다.
계약 체결전에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능력에 비해서 대출금이 과도하신 경우에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하실수도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했을 경우 금융거래에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실수도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 연체를 하실 경우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하실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신청대상 한도 금리 연장 상환방법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신청대상 한도 금리 연장 상환방법

은행 오토론(자동차 구매자금 대출)이 올해 들어 자동차 금융시장에서 힘을 못 쓰고 있다고 합니다.

큰 이유로는 반도체 이슈로 인해서 자동차 판매가 적어진 데다가 금리 인상 및 대출규제 한파까지 겹치면서 수요가 대폭 줄어든 탓인데요.

은행권에 따르면 4대 시중은행의 신차 구매대상 오토론 취급액은 약 6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합니다.

지난해만 해도 코로나19 사태로 억눌린 소비심리가 고가의 자동차 구매로 연결되며 관련 대출 수요가 증가했으나 올해는 반도체 이슈로 신차 출고가 지연되는 여파로 판매량이 감소했다고 합니다.

지난해부터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40% 규제 대상이 확대된 것도 은행 오토론 성장에 제동을 걸었는데요.

DSR이란 소득대비 갚아야 할 원리금을 뜻하는 지표로 DSR 규제가 강화되면서 대출한도가 줄어드는 효과도 한몫 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출상품은 하나은행의 자동차대출 '1Q오토론'인데요.

본 상품은 차량을 구매할 때 신청 즉시 한도확인이 가능한 자동차구입자금 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6개월 이상 재직 및 1년 이상 사업영위를 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합니다.

1Q오토론은 신차구입자금, 신차대환자금, 중고차구입자금, 중고차대환자금에 따라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중고차 고입의 경우에는 개인간 매매거래는 대출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상차량은 신차구입자금으로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 대형이륜차, 캠핑용차량이 있습니다.

신차대환자금/중고차구입자금/중고차대환자금의 경우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가 해당됩니다.

 



대출한도는 신차구입/신차대환자금의 경우 최대 6천만원 이내입니다.

중고차구입/중고차대환자금 최대 4천만원 이내입니다.

차량판매가격 또는 자동차할부대금 상환액 이내이며, 단 최저 취급금액은 300만원 이상입니다.

정확한 한도는 신용등급 및 연소득 기준으로 산출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한도내에서 대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정한 저연령&저신용자 등 취약손님은 위 한도에서 불구하고 차량가의 80%까지 대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 120개월 이내이며, 중고차구입/중고차대환자금은 12개월 ~ 60개월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1Q오토론 담보는 서울보증보험 담보 100%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최초 대출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되며, 대출잔여기간 3개월 이내 상환시에는 면제입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명(사업소득자), 자동차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원부,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등이 있습니다.

해당사항에 맞는 서류를 준비하시면 되며, 추가로 요청될 서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담사에게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몇가지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가 차등적용되며 조건에 만족하지 못할경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원리금 납입이 지연되거나 대출만기 도래시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는데요.

채무자의 자산 및 신용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채무상환능력을 고려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차/중고차 구입자금의 경우 대출실행 후 본인 명의로 소유권을 이전해야 합니다.

신차/중고차 대환자금의 경우 대출실행 후 완제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농협 신나는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기간 연장내용

금융권에 따르면 한국은행은 기준금리가 0.25%포인트 오를 때마다 1인당 연간 이자 부담이 약 16만원씩 늘어난다고 분석하였습니다.

21년 8월 25일 0.50%던 기준금리는 올해 8월 2.50%가 되었는데요.

2%포인트 오른 기준금리에 따른 1인당 이자 부담을 단순하게 계산해보면 연간 130만원정도 증가하는 것으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한은 금통위는 기준금리를 0.25% 포인트 인상해 현재 기준금리는 연 2.50%에 달했고, 올해 남은 금통위에서 추가 인상의 여지도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한국은행은 고물가 안정에 집중해 통화정책을 펼지는 중이며, 그에 따라 물가가 정점에 이른다고 하더라도 안정적인 수준까지는 완만한 속도로 내려갈 것으로 보여 추가적인 금리인상은 물가피하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최근에 시행한 예대금리차 공시로 인해 은행들이 대출이자를 인하하고 있어 기준금리 인상 여파는 약할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출상품은 NH농협은행의 '신나는직장인대출'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당행 선정 우량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대출대상은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농협이 선정한 우량기업에 3개월이상 정규직으로 재직중인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 이내이며, 금리는 기준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최종금리 3%대 ~ 5%대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종합통장대출(마이너스통장) 방식의 경우에는 0.50%가 추가로 가산금리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기준금리에 고객의 신용등급, 대출조건, 거래실적 등에 따라 은행에서 선정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화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종합통장(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시상환대출은 1년 이내(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원(리)금균등할부상환 10년 이내, 마이너스통장 1년(1년 단위로 연장 가능)입니다.

상환방식은 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자금운용 스타일에 적합한 상환방식을 선택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단, 대출약정방식에 따라서 원금과 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식이 일부 상이할 수 있으며, 정확한 내용은 약정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자는 매월 약정한 지정일에 지정하신 계좌로 자동이체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자, 분할상환금, 원할상환원리금을 기일 내 상환하지 않ㅇ르 경우에는 상환하여야 할 금액에 대해서 그 다음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신나는직장인대출 신청시 필요한 서류로는 실명확인증표, 재직증명서 또는 전자공무원증, 고용보험 가입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가 있습니다.

상담내용에 따라서 추가로 제출해야 할 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시 고객이 부담할 비용으로는 인지세가 있습니다.

대출금액이 5천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비과세 구간으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5천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인지세가 발생하며, 인지대금은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하게 됩니다.

 



이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며, 연소득증가, 동일 직장내 직위상승, 신용등급 개선 등에 해당될 경우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기간연장이 자동으로 되지 않는 상품이며, 대출상품 및 신용도 등에 따라서 대출연장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1개월 전에 대출받은 영업점을 통해서 사전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절차내용 유의사항 한도 및 금리연장 이용안내



우리카드 항공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의 경우 우리카드가 여행 성수기를 맞이하여 항공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의 경우 올해 말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진에어 홈페이지엥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3만원 즉식 할인 쿠폰을 받아서 30만원 이상 진에어 항공권 결제 사용하시면 된다.
쿠폰의 경우 국내외 노선 모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3일 우리카드 관계자의 경우 휴가철을 맞이하여 국내외 여행 계획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우리카드 이벤트를 참여하시는 합리적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용대출의 홀인원인 대출 상품입니다.
24시간 입금이 가능하며 거래 제한시간 상품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최저 연 4.7%~19.9%의 금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의 경우 5천만원이며 상담예약 신청이나 한도조회 대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조회의 경우 신용점수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확하게 알려드리면 대상고객의 경우 만 25세 이상의 개인이나 내국인이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나 5천만원 정도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4.7% ~ 최고 19.9%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기간은 3개월에서 60개월로 이용하실 수 있고 단 36개월 초과대출시에는 당사 내부 기준에 의하여 가능한 고객에게만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 상환, 거치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거치후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방법이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고객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거치는 최장 6개월로 가능하기에 고객님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수수료의 경우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없습니다.
연체이자율의 경우 정상이자율에서 최대 연 3%를 더해주시면 되고 법정최고금리는 연 20% 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철회권의 경우에는 대출계약에 대하여 숙려기간동안에 불이익 없이 대출계약으로 탈퇴를 하실 수 있는 권리라고 합니다.
행사방법으로는 대출계약 이후에 14일 이내 서면이나 전화, 컴퓨터통신으로 철회 의사표시를 하며 원리금 상환함으로써 계약 철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문의신청의 경우 자세한 사항은 상담센터(1599-2700) 번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에 따라서 조건에 따라 계약이 철회가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의 경우는 신용대출, 올인원대출 약정 당시와 비교해봅니다.
직장의 승진이나 소득이 증가했거나, 우수고객으로 선정이나 신용등급 상승으로 인하여 신용상태가 개선된 경우에는 합리적 근거를 토대로 금리인하 요구를 하실 수 있는 권리입니다.
유의사항은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인하가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상태 개선으로 인하여서 확인시에는 증빙서류 요청이 가능합니다.
금리인하 심사 승인일 다음날부터 적용이 됩니다.



금융상품 이용전에는 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금리가 차등적용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원금이나 이자를 대금 결제일에 상환해주시면 됩니다.
대출취급이나 북적정한 경우에 대출이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의 경우 금융소비자 보호법에 따라서 해당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으실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내용을 들으신 후에 이해하신 뒤 거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돌려드림론 이용안내 한도, 기간 연장, 금리 알려드려요



sc제일은행 조건없이 연 3.31%의 금리를 주는 친환경비움예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계좌당 가입금액 100만원부터 판매의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고 하는데요.
7월에 출시한 지속가능한 상품 sc제일 친환경비움예금이 조용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합니다.
조건은 없고 연 3.31%의 금리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어났기에 좋은 상품이라고 합니다.



친환경비움예금의 기본금리는 연 3.28%(세전)이며 우대금리 0.03%를 더해 조건없이 3.31% 금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상품은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상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국 sc제일은행의 영업점과 모바일앱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계좌당 가입금액으로는 100만원이나 5억원 미만입니다.
1인당 개설 가능한 계좌의 수는 제한이 없으며 판매 한도의 1천억원이 소진이 된다면 판매는 조기종료된다고 합니다.
제일은행의 경우 상반기 순익 2121억원이라 하며 전년에 비해 15% 증가됐다고 합니다.
이는 전년 동기 14.8% 증가한 수치라고 하니 참 대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sc제일은행 돌려드림론의 경우에는 당행의 거래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는 신용대출상품이라고 합니다.
당행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하여 자동승인 받은 고객으로 개별적으로는 최대 2억원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품설명으로는 무보증, 무담보 신용대출 상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방법이 다양하기에 원하는 상환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한도대출, 거치식원리균등분할상환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돌려드림론이란 간편한 신속 무보증 신용대출이라고 합니다.
또한 당행의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고객님 신용대출 승인여부를 인터넷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으로는 만 19세 이상의 소득이 있으신 분들 중 신용평가에 의해 승인을 받은 고객입니다.
당행 신용평가 시스템의 경우 은행내부 등급 1~9등급이내라고 합니다.
신용평가정보의 신용평점 cb평점이 598점 이상인 고객입니다.
이는 cb평점에 따라서 대출한도나 적용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급여소득자, 자영업자, 자유직업자, 연금수급권자, 기타 금융소득자 등이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로는 70만원에서 2억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sc제일은행 돌려드림론 상환방법별로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상환방식이 매월 원리금을 분할하여 상환하는게 특징인데요.
일시상환에 따른 부담감이 없는데 특징입니다.
또한 목돈을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매월 나눠 갚으니 재테크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만기일시인데 상환방식이 매월 이자만 상환하기에 월상환 부담액이 즐어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목돈 수입계획에 있는 분이시라면 유리하게 작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거래방식은 대출한도 범위내에서 입출금이 자유로운게 특징입니다.
하나의 통장으로 예금거래나 자동이체거래를 함께할수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한도의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이자납입에 부담이 없으실겁니다.
거치식원리균등분할상환의 경우 만기일시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의 혼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초기에는 이자만을 상환하기에 상환 부담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후에 원리금을 분할하여 상환하기에 일시상환 부담감이 없습니다.
대출기간으로는 한도거래 만기일시 1년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1~10년이며 100만원 이하는 1년이고 모바일은 최대 5년이라고 합니다.
거치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대 5년 거치기간 1년이라고 합니다.



이자율의 경우 기준금리에 개인별가산금리+조건별 가산금리를 더한 값입니다.
개인별 가산금리의 경우 우대가산금리를 포함해 최저 2%이상 적용된다고 합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조건별 우대금리를 참고해주시고 가산금리는 조건별 가산금리 참고를 해주시면 됩니다.
조건별 우대금리의 경우 당행 우량고객 0.3~0.2%입니다.
급여이체 0.3~0.1%를 하며 카드사용 우대 0.2%입니다.

새마을금고 폰뱅킹 이용법 이체 수수료 안내 신청방법



2021년 새마을금고는 인터넷이나 폰뱅킹 등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였다고 합니다.
이는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한 서비스 업데이트인데요.
새마을금고의 경우 개인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 UIUX를 개편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마을금고의 경우에 비대면 뱅킹 서비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하여 개편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개편을 통해 신규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만족할만한 편한 구조를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단순한 사용성 제고를 넘어서서 혁신적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하여 개선하는데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개편되는 주요한 사항으로는 UIUX, 고령층 특화 서비스, 비대면실명확인서비스, 지도기반 전용상품몰, 타임라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큰 변화로는 뱅킹서비스의 전체적 UIUX변경입니다.
사용의 흐름을 도와주는 디자인이나 직관적인 동선, 생동감 있는 톤 앤 매너의 세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핵심정보 위주 단순화된 UIUX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사용자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자주쓰는입금계좌, 다계좌이제, 자산관리 그래프 등 다양한 편의기능 또한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새마을금고 폰뱅킹 텔레뱅킹의 경우 가정이나 직장에서 전화통화를 통하여 각종 계좌의 조회나 이체를 언제 어디서나 제공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텔레뱅킹 이용법 전화번호는 1599-9000 혹은 1588-8801번입니다.



이용대상으로는 새마을금고를 이용하시고 계신 개인이나 혹은 법인고객입니다.
텔레뱅킹의 이용전화번호 등록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텔레뱅킹 이용전화번호를 등록하신 경우에 텔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등록하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텔레뱅킹 이용전화번호의 경우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가능한 전화번호의 경우 최대 5개까지 등록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전한 전자금융을 위하여 새마을금고에서는 여러가지 유희사항을 가르쳐주는데요.
먼저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셔야 하며 이는 꼭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설정된 로그인 비밀번호와 공인인증서, 계좌나 카드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여 한번에 해킹당하는 걸 방지하셔야 합니다.
금융회사 직원에게도 비밀번호를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두번째 피싱사이트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피싱 공격이 들어왔을 경우 먼저 잔액조회를 하셔서 말하는 거랑 최근 잔액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의 경우에는 USB같은 이동식 저장장치에 보관하셔야 하며 그 이유는 인터넷에서 해킹당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문자서비스를 항상 이용해주시면 보다 더 좋은 환경이 됩니다.
전자금융을 이용하여 계좌 이체내역이나 신용카드 사용내역 등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휴대폰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