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디딤돌대출 대상 주택 한도 진행절차 기간 필요서류 금리 상환 이율 알려드려요

대구은행 디딤돌대출 대상 주택 한도 진행절차 기간 필요서류 금리 상환 이율 알려드려요
오늘은 대구은행 디딤돌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볼텐데 원 제목은 DGB주택금융공사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이라고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국민주택기금과 한국주택금융공사로 이원화가 된 정책모기지를 “내집마련 디딤돌 통합대출”로 통합적으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상품특징으로는 국민주택기금 생애최초 주택구입자금대출과 주택금융공사의 우대형 보금자리론으로 이원화가 된 정책 모기지 상품을 통합하여 주택구입자금 대출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며 대출신청이나 심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택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최장 30년까지 금리나 변동금리로 대출을 받아 장기에 걸쳐 상환하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민법상의 성년이며 세대주 단독세대주를 포함하되 만 30세 미만의 경우 단독세대주는 제외한다고 합니다.
대출신청인과 배우자의 합산 총소득이 연간 6천만원이하여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생애최초주택구입자의 경우에는 연간 7천만원 이하라고 합니다.



대상주택으로 대출신청일 현재의 담보주택 평가액 5억원 이하라고 합니다.
주거전용면적 85m2(수도권 제외한 도시지역이 아닌 읍면 지역의 경우 100m2) 이하라고 합니다.
공부상의 주택으로 실제 주거용 사용되는 아파트나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단독주택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로는 최대 2억원 이내라고 하며 담보평가액 최대 70% 이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진행절차로는 대구은행 인터넷뱅킹을 가입해주시고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HF포털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에 상담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전화상담 후에 서류발송(우편,택배)후에 심사나 승인을 받으신 뒤에 은행을 방문하셔서 대출금을 수령해주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으로는 10년, 15년, 20년, 30년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치기간의 경우 1년 또는 비거치로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일)과 주민등록등본 초본이 필요합니다.
또한 재직이나 소득증빙서류, 등기권리증(등기필증), 등기부등본, 전입세대 열람확인서, 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소득증빙서류로는 근로소득의 경우 세무서 발급 소득금액증명원과 원천징수영수증, 최근 3개월의 급여내역이 포함되어 있는 소득세 원천징수확인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사업소득은 세무서 발급 소득금액증명원과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세무사가 확인을 한 전년도 과세표준확정신고나 자진납부계산서가 필요합니다.
연금소득은 연금 수급권자확인서 등의 기타 연금수령을 확인하실 수 있는 지급기관의 증명서라고 합니다.
연금수령액 미표기시에는 연금수령통장 사본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인정소득은 국민연금의 경우 공단 발급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가 필요합니다.
건강보험료는 공단 발급 건강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구은행은 소비 시장의 비대면 결제 활성화와 생활 편의의 업종이용 확대를 위하여 DGB i 카드를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이 카드의 경우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규정하는 키워드인 인터넷과 개인가치의 의미를 알파벳에 담은 신상품이라고 하는데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최근에 소비가 집중이 된 것에서 착안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 분야 할인에 혜택을 집중하였다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 배달앱, 커피, 편의점, 이동통신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하나은행 보금자리론 특징 대상주택 대출금리 한도 기간 상환방식 계약연장 갱신법 알려드려요

하나은행 보금자리론 특징 대상주택 대출금리 한도 기간 상환방식 계약연장 갱신법 알려드려요
오늘은 하나은행 보금자리론 상품에 대해 알아볼텐데 정확한 이름은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신청과 약정을 통하여 한국주택금융공사 U보금자리론보다 금리가 연 0.1% 낮은 대출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보금자리론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형으로는 대출실행일부터 만기까지 안정적으로 고정금리가 적용이 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향후에 금리 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싶은 손님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주택연금사전예약형의 경우 만 40세 이상의 손님이 보금자리론을 이용하며 주택연금을 가입했을 때 사전 예약을 하고 주택연금으로 전환했을 시 우대금리 누적액을 장려금으로 드리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대출 신청이나 상담을 받기 위해 맨처음 상담하기를 해주신 뒤 대출상태를 조회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대출약정을 의뢰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부부합산 연소득이 7천만원 이하 무주택이나 1주택 소유자라고 하며 6억원 이하 주택을 담보로 제공을 하는 성년 손님이라고 합니다.
대체 취득을 위하여 일시적 2주택 허용은 대체 취득후에 기한 내 기존주택 처분조건이라고 합니다.
기존주택 처분기한이란 담보주택 소재지에 따라서 대출실행일로부터 1년 또는 2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담보주택 소재지가 투기지역이거나 투기과열지구면 기존주택 처분기한은 1년이고 기타지역으로는 2년이라고 합니다.



주택보유수 사후검증을 해야 하는데 이용자격 유지여부의 확인을 위하여 대출 실행한 후에 매 1년이 되는 날 한다고 합니다.
담보주택 외에 채무자나 배우자의 추가주택 보유를 검증한다고 합니다.
추가주택 처분기한은 검증기준일로부터 6개월이지만 분양권이나 상속으로 추가주택을 취득하신 경우에는 검증기준일로부터 3년이라고 합니다.



대상주택은 실거주용으로 사용이 되는 주택법 제 2조 1호의 공부상의 주택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단독주택등이 있으며 다만 6억원 초과 주택의 경우에는 제외된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는 만기 년수에 따라 기본형 다르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우대금리에 관해 설명드릴텐데 먼저 공사가 운영을 하는 주택금융 관련한 앱으로 금리우대 쿠폰을 발급받으신 경우는 00.2%를 우대받습니다.



가족사랑 우대금리도 보금자리론 신청인 직계존비속이 전세 자금보증이나 주택연금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에 0.1% 우대받습니다.
사회적 배려층 우대금리는 한부모가구나 장애인가구, 다문화가구, 다자녀가구, 신혼가구 금리 우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로는 담보주택 당 최대 3.6억원 이내라고 하며 백만원 단위로 취급한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50년 이렇게 있다고 합니다.
다만 40년이나 50년 만기의 경우에 신청일 현재 채무자가 아래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취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만기 40년 채무자요건은 만 39세 이하나 신혼가구라고 하며 대출만기 50년의 경우에 만 34세 이하 또는 신혼가구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방식은 원금 균등분할상환방법과 체증식분할상환중에 가능하다고 하며 만 40세 미만에 한해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대출만기 50년은 적용이 불가능한 점 확인해주세요.



보금지라론의 금리를 4.25~4.55% 수준으로 적용을 한다고 하며 기존 금리보다 최대 0.35%p 인하된 값이라고 합니다.
보금자리론 같은 경우에 약정만기 내내 대출금리가 고정이 되어 있어서 서민이나 실수요자가 금리인상 시기에도 영향이 없이 매월 안정적으로 상환을 할 수 있는 정책금융상품이라고 합니다.
시중 금리보다 낮으며 연소득 7천만원 이하의 가구가 6억원 이하 집을 담보대출 받으실 때만 허용이 된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로는 3억 6천만원이고 실수요자를 위한 것으로 주택담보인정비율 한도가 최대 70%라고 합니다.



수협 적격대출 담보 대상 기간 한도 상환방법 대출금리 상환수수료 부대비용 필요서류

수협 적격대출 담보 대상 기간 한도 상환방법 대출금리 상환수수료 부대비용 필요서류
오늘 알아볼 상품은 수협 적격대출 상품으로 Sh금리고정형적격대출이라는 이름을 가진 대출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한국 주택금융공사 유동화 전용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대출 취급후에 일정시간(4개월)이내에 주택저당채권을 한국 주택금융공사로 양도한다고 합니다.



대출만기가 최대 40년이라고 하며 대출 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이렇게 나와있는 장기주택담보대출 상품이라고 합니다.
대찰대상으로는 감정가격 9억원 이하 아파트나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단독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보고자 하는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라고 합니다.
다만 근린주택이나 다가구주택의 경우에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으로는 최대 40년이며 40년 만기 가능 대상이 있는데요.
만 39세 이하 청년가구나 혼인신고일로부터 7년 이내의 신혼부부(혼인예정자 포함) 이라고 합니다.
대출한도로는 유효담보가액 내에 최대 5억원 이내라고 합니다.
이자를 계산하는 방법으로는 1년 365일 윤년의 경우 366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을 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이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비거치나 1년 거치이며 대출 거치기간이나 상환방법의 경우에 변경 불가능 한 점 참고바랍니다.
휴일에 인터넷뱅킹을 통하여 원금 상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로는 주택금융공사의 월별 공시 금리고정형 매입금리 연동이라고 합니다.



이자부과시기나 방법으로는 1개월 후취이며 연체금리로는 최고 연 15%(차주별 대출금리+연3%)라고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율은 취급후에 3년 이내 1.2%라고 합니다.
계산식으로는 중도상환수수료=중도상환금액 x 중도상환수수료율 x (대출잔존기간/대출기간)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경과 일수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담보로는 부동산(주택)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상환시에 담보말소비용(근저당권 말소시)의 경우 고객이 부담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밖의 사항으로 기타 상품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등기권리증, 소득증빙서류, 재직확인서류가 있습니다.
담보제공자의 인감도장이나 인감증명서, 기타 필요한 서류가 필요하실수도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수협은행에서 다음달 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예금의 첫거래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2장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사측에 따르면 플러스알파예금의 최고 연 3.8%의 금리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두 차례에 걸쳐 특판에서 모두 판매한도를 조기로 소진한 바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가입을 원하는 고객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5천억 추가 증액 판매를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ibk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출금리 한도 부대비용 중도상환수수료 유의사항 과목 이자납입

ibk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출금리 한도 부대비용 중도상환수수료 유의사항 과목 이자납입
오늘 알아볼 상품은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을 담보로하여 필요자금을 대출하는 ibk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부동산(아파트 제외)을 담보로 제공을 하며 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이나 사업자라고 합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하신 만 19세 이상의 고객이라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로는 개인 최대 8억원이라고 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60억원, 법인사업자는 120억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으로는 최장 5년 이내로 받으실 수 있으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환이나 이자납입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방법이라고 하며 이자납입 부과시기는 매월후취입니다.



대출금리로는 연 4.41%~9.31%라고 하며 종합통장대출로 취급을 할 시에는 0.5% 가산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대출과목으로는 일반자금대출과 종합통장대출 방법이 있습니다.
부대비용으로 인지비용 5천만원 초과시에 대출금액별로 수입인지 비용이 차등하게 부과된다고 합니다.



고객과 저축은행 각 50%씩 부담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중도상환수수료로는 상환금액의 2% 이내라고 합니다.
기한전에 상환대출금액 X 기한전 상환수수료율 X 대출잔여일수 / 대출기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으로 계약 체결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상품에 대해 충본하게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설명을 이해하신 후에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과도한 대출로 인하여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됨에 따라 금융거래 제약이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체시에는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서 대출금리가 변경될 수 있는점 확인바랍니다.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여부가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연체시에 연체이자율이 적용이 된다고 하며 (약정이자+3%이내(연체가산이자율), 최대 20%이내)가 된다고 하며 신용등급이나 금융거래에 있어서 불이익이 있다고 합니다.
대출금 상환 지연시에는 예금 등의 기타채권과 상계나 법적절차진행으로 인하여 재산상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으로 영업점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금리가 상대적으로 비싸게 형성되어 있는 저축은행의 가계대출 3명중에 1명이 MZ 세대라고 합니다.
빚투나 영끌에 나선 청년층의 대출규제로 인하여 은행권에서 돈 빌리기 어려워 저축은행 등의 2금융에 손을 벌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2030세대가 저축은행에서 빌린 가계대출의 잔액으로는 14조 7532조원이라고 하며 전체 저축은행의 가계대출 잔액 35.2%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부동산이나 주식 시장이 커짐에 따라서 2030 청년층의 저축은행 대출이 빠르게 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저금리 등 영향으로 인하여 수요가 늘었는데도 대출 규제로 인해 은행권 대출이 어려워졌다고 하며 소득이 적고 신용이 낮은 청년층이 저축은행을 이용하는게 아니냐는 진선미 의원은 설명했다고 합니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대상차종 최대한도 이자율 금리 이용방법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대상차종 최대한도 이자율 금리 이용방법 
오늘은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부와 카드할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토할부의 경우 서류없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을 하시면 연 2.2%(12개월 기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가능금액의 경우 최대 1억원이라고 하며 연 이자율은 2.2%~4.5%라고 합니다.
대상 차종으로는 승용차, 승합차(16인승 이하), 상용차(2.5톤 미만) 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금리에 대해 알아보자면 먼저 할부기간별로 금리가 나뉜다고 합니다.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 60개월 이렇게 나뉜다고 합니다.



순서대로 선수금 여부 10% 이상일 경우 12개월 2.2%, 24개월 4.3%, 36개월 4.3%, 48개월 4.3%, 60개월 4.4%라고 합니다.
선수금 없이는 12개월 2.4%, 24개월 4.4%, 36개월 4.4%, 48개월 4.4%, 60개월 4.5%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구매시에 롯데카드 일시불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선수금과 할부신청금액을 합친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하는건데요.

선수금이란 신청을 하신 할부 원금 10% 이상을 의미합니다.
일시불로 결제를 하신 후 카드 결제일에 자동으로 청구가 된다고 합니다.
예시로는 할부신청금액이 1000만원인 경우에 롯데카드 일시불 1100만원(선수금 100만원 포함) 결제한다고 합니다.
차량등록이 완료가 되면 할부신청금액의 경우 회원님이 요청을 한 할부기간동안의 원리금균등이 되어 할부로 전환이 된다고 합니다.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먼저 구매 예정인 차량의 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두번째로 서류없이 롯데카드 온라인 본인인증을 하신 뒤 오토금융한도를 확인하시고 신청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청시에는 기재하신 연락처로 상담원이 전화를 드린다고 합니다.

자동차 매매계약서를 롯데카드의 팩스로 보내시면 됩니다.
자동차 판매점에서 롯데카드로 일시불로 결제를 하시고 새차를 받으신 후에 차량등록번호를 알려주면 끝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월 납부금액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용안내로는 자동차 구매 결제시에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부신청 카드로 일시불 결제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일시불로 결제를 하고 차량출고 등록한 후에 할부로 전환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토한도 조회후에 롯데카드가 없으신 경우에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받급받으셔야지만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차 구매자와 금융상품의 이용자가 일치해야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동명의로 차를 등록할 때에는 본인명의 99% 공동명의자 1%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비율로 차량을 등록할 시에는 일시불로 청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의 경우 오토 콜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롯데카드의 경우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으로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신용카드 결제와 할부금융을 결합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24시간 모바일 기반으로 차종이나 기간에 관계없이 한도조회나 신청, 무서류 심사 프로세스 편의를 갖춘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금리 경쟁력도 부각이 되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신차 구매고객 대상으로 금리가 최저 연 1.6%~최고 3.8%라고 하며 금융권 최저 수준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b국민one대출 신청자격 내용 기간 상환방법 연장안내

kb국민one대출 신청자격 내용 기간 상환방법 연장안내

국민은행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 상품은 입증소득 및 재직증빙이 없어도 거래실적에 따라 신용평가시스템(CSS) 평가 후 산출되는 CSS 평가 등급별로 무보증 대출한도가 부여되는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국민은행과의 거래실적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자격조건은 국민은행에 1년 이상 거래고객으로 거래실적이 우수하신 분입니다.

또한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중 거래실적이 우수고객으로 아래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분입니다.

1. 자동이체 4건 이상(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는 필수이며 계좌간 자동이체는 제외)입니다.

2.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으로 최근 6개월 총수신 평균잔액 50만원 이상 드잉 있습니다.

여기서 거래실적 우수고객이란 당행 1년이상 거래 고객은 최근 6개월 총수신 평귱잔액 300만원 이상,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은 최근 6개월 총수신 평균잔액 50만원 이상이 해당됩니다.

 



대출한도는 무보증으로 최고 2천만원 이내이며, 대출한도는 신용평가결과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중 거래실적 우수고객 자격으로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최고한도 500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2.92%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고객별 가산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종합통장자동대출 선택 시에는 연 0.5%p가 추가가산됩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0.9%p까지 우대혜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종금리는 고객별 기준금리, 신용등급, 대출기간 등에 따라 산출된 가산금리와 우대금리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신청 영업점 및 콜센터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0.6%p가 적용되며, 대출일로부터 최장 3년까지 부과됩니다.

 



상환방식은 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상환방식(종합통장자동대출 포함)은 기본 1년으로 설정되며, 연장신청을 하실 경우 결과에 따라 10년까지 기한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분할상환방식은 CSS등급에 따라 기한이 일부 제한적일 수 있는데요.

CSS 1~3등급: 최저 1년 이상 최장 10년 이내, CSS 4등급 이하: 최저 1년 이상 최장 5년 이내입니다.

거치기간은 최장 1년 이내에서 거치기간의 30% 범위로 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중 거래실적 우수고객 자격으로 대출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종합통장자동대출만 선택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one대출 신청은 국민은행 영업점, 스마트상담부 또는 비대면채널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채널으로는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KB스마트대출 등이 있습니다.

신청시 제출하실 서류로는 본인 신분증,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등이 있습니다.

해당 사항에 맞는 서류를 준비하시면 되며, 추가로 서류를 제출해야 할 경우 상담원을 통해서 안나밷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재산정주기가 도래하거나 대출금을 기한연장 하시는 경우에는 거래실적, 우대금리 제공조건 충족여부, 신용등급 변화에 따라 금리가 하락하거나 또는 상승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B국민ONE대출을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높아지는 금리에 따라 은행권 가계대출 이용이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행된 기준금리의 상승 영향으로 인해서 은행권 가계대출이 연속으로 줄고 있는 모양새라고 하는데요.

또한 정기예금 및 적금 잔액이 큰 폭으로 뛰며 은행권 총수신 잔액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가운데 입출식 예금 잔액은 오히려 줄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시중 은행들이 대출금리를 낮추면서 금융소비를 촉진을 유도하는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금리가 자리가 잡혀서 많은 분들이 대출을 현명하게 잘 활용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주부 신청조건 이용방법 절차 한도 및 금리 이율 서류 확인하세요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주부 신청조건 이용방법 절차 한도 및 금리 이율 서류 확인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인 우리홈마스터론이라는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득 필요없이 거래 실적으로만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며 우리은행의 주거래고객이 대상인 상품이라고 합니다.



소득증빙이 없으셔도 우리은행의 주거래 고객이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대출대상으로는 신용카드(타사 카드 포함) 1년 이상 보유한 자로 주거래요건을 충족하고 있는 순수 개인고객이라고 합니다.
개인사업자나 기타법인의 경우에는 대상이 아님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최근 1년 이내의 사용실적이 있으신 신용카드에 한한다고 합니다.



주거래요건으로는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하는데요.
우리은행의 자동이체 실적 보유가 있으셔야 하며 이는 아프트관리비 1건이나 통신이/공과금 등의 3건 이상의 실적이 있으셔야 합니다.
우리카드에 연결이 된 자동이체 실적의 경우에는 인정을 안한다고 합니다.



우리카드 이용실적(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 6구간 이하의 고객은 제외됩니다.
또한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의 경우에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신용평점이나 심사기준에 따라서 대출이 제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금액으로는 최소 3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내 약정이나 최장 5년까지 기간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금리는 연체이자율 포함 최고금리 연 12%라고 합니다.
연체이자율의 경우 적용금리에 연 3%를 더한값이며 최고 연 12%라고 합니다.



기준금리는 3개월 코리보 금리를 따르고 있으며 가산금리는 본 상품 가산금리의 경우 우리은행 CSS 시스템에 의해 산출이 됩니다.
고객 소득이나 신용도, 대출금액, 거래실적 등에 따라 취급시점별로 다르게 산출이 될 수 있다는 점 확인바랍니다.
자세한 금리정보의 경우에는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상담이나 신청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매월 당행통장에서 자동이체가 된 지로나 CMS, 펌뱅킹 등의 경우 연 0.3%p를 우대받는다고 합니다.
본인명의의 우리은행 계좌에서 자동이체 실적을 확인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신용카드 당행계좌 결제 실적 매월 30만원 이상이시면 연 0.1%p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일 정상결제 실적을 확인한다고 하며 연체분의 경우 제외됩니다.
다만 우리카드 개인정보 선택적 동의서 항목상으로 우리은행 정보제공 미동의시에 실적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상환방법은 건별거래 만기일시상환과 한도대출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있다고 합니다.
필수서류로는 신분증이나 기타 필요한 서류가 필요하다고 하며 비대면 취급시에는 해당하는 사항이 없다고 합니다.



우리은행의 경우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9월 29일 오후 6시에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세미나는 사례로 풀어보는 자산승계 전략을 주제로 한다고 합니다.
신탁부 신관식 세무사가 출연을 한다고 하며 상속이나 증여 관하여 시장동향을 살펴본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사례로 합리적 자산승계 방법을 모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첨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메가박스 첨단지점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메가박스 첨단은 광주에 위치한 메가박스랍니다.

상세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앰코로 35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전화는 1544-0070번으로 전화를 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상영관수는 총 9관까지 있으며, 1159석이 마련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첨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네이버 검색창에 첨단 메가박스만 검색하셔도
요일별로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해당 시간 클릭 시, 메가박스 사이트로 바로 접속이 되며

사전예매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메가박스 접속 후 지점을 찾기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네이버에 나온 첨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따라가 보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첨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스타크래프트를 모르는 남성분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20대 이상이라면 모든 남성분들이 알고 있을 것이며,

20대 이하 학생분들은 어쩌면 모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현재 리그오브레전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사실상 전무후무한 게임이었기 때문이랍니다.
여전히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는 유저분들도 많으며,
인터넷 bj방송으로도 아직까지 스타크래프트를 많이 시청할 수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스타크래프트를 설치하실 것을 추천드리며
불법으로 설치를 하게 될 경우 악성프로그램 등에
감염당할 수 있다는 점, 경고를 드리면서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방법을 찾으시기 보다는
꼭 공식 루트로 받을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이만 오늘은 글 마칠게요.
모두 행복한 하루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올리기

요즘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 젊은 세대는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인스타그램인데요.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스토리를 올리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들,
혹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올리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짧게 정리한 글 확인해 보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홈 화면에서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아이콘을 선택,
스토리에 추가할 사진 혹은 영상을 선택해 줍니다.
사진은 원하는 수량만큼 업로드가 가능하며,

글씨 혹은 스티커, 효과 등으로 꾸미기 기능도 가능하답니다.
동영상의 경우 소리를 끌 수도, 켤 수도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올리는 방법 안내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인사를 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