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이지론 금리 신청조건 이용방법 한도 및 연장 알아보자



해외 저소득층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KB국민카드가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합니다.
국민카드의 경우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해외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하여 고객참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캠페인에서는 KB금융그룹의 캐릭터인 스타프렌즈가 도안된 티셔츠에 고객분이 직접 채색을 해 사랑T를 완성했다합니다.



이 의류는 가정 내에서 재사용이 가능한 의류나 학용품 등을 몰아서 나눔상자 기부 활동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고객님이 기부하신 사랑T와 나눔상자의 경우 국민카드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제작될 물품과 같이 태국이나 인도네시아 등의 해외 지역으로 전달된다고 합니다.
기부 캠페인은 1회차의 고객 모집은 8월 7일자로 종료가 됐고 2회차의 경우 8월 25일까지 모집 진행중입니다.



KB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신 금융상품이라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신용카드를 가지지 않으신 분이라도 이용 실적이나 신용도에 따라서 신용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는 필요없고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 편해보이고 서비스 또한 편의성을 고려한게 눈에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만한 한도 최대 대출 가능금액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하게 적용이 됩니다.
대출을 신청할 시에는 실시간 심사를 통하여 바뀔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로 대출을 받는 금리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연 5.9%에서 19.9%대로 차등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으로는 365일 오전 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됩니다.
2시간을 제외하면 언제든지 이용이 된다는 점이 참 신기하네요.



이용방법으로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ARS 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편하신걸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초 이용고객 2시간 지연입금은 대출을 최초로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이용 당일 누적 300만원 인상 이용시 2시간 뒤에 대출금이 입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시간 뒤에 경과 시점이 오전 6시 오후 11시 취급시강니 아닌 경우에 다음날 6시경에 입금 처리되니 확인하세요.
상환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는데 원금균등 분할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먼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을 알아보면 이는 대출원금과 이자의 합을 총 분할 상환기간으로 나눈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렇기에 한번에 갚는다는 부담감은 덜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원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은 대출원금은 분할상환 기간으로 균등하게 나누어 상환하고 이자는 매월 대출 잔액에 대해 부과한 금액을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으로는 분할상환 3, 6, 9, 12, 18, 24, 36개월이 있습니다.
거치기간의 경우는 최장 6개월이며 대출원금에 대한 이자만 납입하는 기간입니다.
분할상환기간의 30% 범위에서 설정을 해주시면 되고 월 미만은 버리시면 됩니다.
거치기간 중에는 약정납입일 결제일 변경이 불가능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결제계좌 변경하는 방법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된답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88-1688번이며 홈페이지는 검색하시면 됩니다.
체크카드 결제계좌가 기업은행 평생계좌인 경우에는 취급 불가능합니다.
또한 기업은행 일반계좌나 국민은행으로 계좌 변경후에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약정납입일에 대해 안내해드리면 대출 약정납입일은 대출을 신청하신 그 시점의 체크카드 결제일로 설정이 됩니다.
분할상환방식 대출의 약정납입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년 9월 15일까지 대출 취급건에 대해서는 대출기간 내에 1회만 변경이 가능하며 대출만기일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9월 16일 이후에 대출을 하신 분들은 대출기간 내에 최대 3회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만기일도 변경이 되며 변경 후에는 90일 이내에 재 변경이 불가합니다.
대출 약정납입일을 변경하였을 시 체크카드 결제일이 동시에 변경되지 않는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납입금액 안내장은 등록된 이메일로도 발송이 되며 이메일 주소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대출계약 철회권에 대해 알아보자면 대출을 취급하신 뒤 14일 이내에 대출상품에 대한 철회의사를 표시를 하시고 원리금을 상환함으로써 계약을 철회하는 제도입니다.
연체이자율에 대해 안내드리면 정상금리에 연체가산금리 3%P를 더한 금액이고 법정최고 금리는 20% 이내입니다.
자신의 상환능력 이상으로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에는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평점 하락시에는 금융거래나 다양한 방면에서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하실 경우에는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취급이 부정한 경우 또한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