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무궁화대출 대상 조건 한도 신청방법 절차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대상 조건 한도 신청방법 절차

 

무궁화대출은 대한민국 경찰공무원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공무원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공무원은 안정적인 직업과 소득이 보장되기 때문에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국민은행의 'KB 무궁화 신용대출'은 여유있게 자금을 마련하고, 경찰공무원 맞춤형 보험서비스와 은행거래 수수료우대 혜택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경찰공무원 전용상품입니다.

 



신청자격조건은 경찰청소독 정규직 공무원, 경찰 임용예정자 및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경찰청 소속 무기계약직을 대상으로 합니다.

여기서 경찰 임용예정자는 중앙경찰학교 교육생, 경찰교육원 교육생, 경찰대학 변호사 경력채용 교육생 등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연소득의 200% ~ 250% 이내에서 최대 2억원까지 한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통장자동대출은(마이너스통장) 최대 1억원까지 한도를 부여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경찰 임용예정자는 최대 2천만원까지이며, 무기계약직은 연소득의 150% 범위 이내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금융기관 대출금(신용대출 등)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에서 차감되며 KB국민은행 개인신용평가시스템 평가결과 산출되는 대출가능금액 범위 내에서 대출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환방식은 일시상환방식(마이너스통장 포함) 또는 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결과를 통화한 경우 최장 10년까지 기한연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분할상환방식은 원금균등,원리금균등, 혼합상환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기간은 최저 1년 이상 최장 5년 이내입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로 최종금리를 산출합니다.

우대금리로는 급여이체 이용실적, 자동이체 3건 이상 거래, KB스타뱅킹 가입 등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무궁화대출은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구분되는데요.

담보가 있으신 분들은 담보대출이 보다 좋은 조건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무궁화대출을 알아보았는데요.

경찰공무원이신 분들은 무궁화대출이 아니더라도 이용하실 수 있는 금융상품은 다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가장 좋은 조건의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폰앱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국민은행을 방문하시거나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서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