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유행신용대출 금리 최대한도 필수서류 이용안내 유의사항 및 이율 서류준비 도와줄게요

유진저축은행 유행신용대출 금리 최대한도 필수서류 이용안내 유의사항 및 이율 서류준비 도와줄게요
오늘 알아볼 상품은 유진저축은행 유행신용대출 이라는 상품으로 현재는 다올저축은행 Fi신용대출이라고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유진저축은행이 다올저축은행으로 바뀐거에 대해 혼돈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먼저 상품명으로는 Fi직장인, Fi직장인S이며 신청대상으로는 직장인, 프리랜서, 신용점수가 560점 이상이신 분들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대출한도로는 100만원에서 1억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5.9%~19.9%라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나 금리의 경우에 당행 여신취급기준으로 신용도, 일정한 소득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연체금리의 경우에 대출금리 + 3%이내라고 하며 최대 20% 이내라고 합니다.
이자부과시기로는 매월 1회 후취이며 멤버십 가입시에 최초 1회에 한하여 0.3~1%의 금리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필수 준비서류로는 신분증(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소득이나 재직증빙서류 등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추가서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의 안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으로는 최장 120개월이며 대출금액에 따라서 상환기간의 경우 상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고정금리이며 대출 실행시에 결정을 한 금리가 약정기간 동안에 동일하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에 0%~1%라고 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기한전 상환대출 금액X기한전 상환 수수료율X(대출잔여일수/대출약정기간)이라고 합니다.



대출개시일로부터 3년 이내로 상환시에는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기한전의 상환 수수료율의 경우에 2% 범위 내에서 저축은행이 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방식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과 만기까지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을 하여 일정금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여신취급기준에 따라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만이 적용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법으로는 약정기간에 이자만을 내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을 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기타 수수료는 없으며 인지비용부담으로 대출금 5천만원까지 수입인지 비용이 없다고 합니다.
5천만원을 초과했을 시에 대출 금액별로 수입인지 비용이 차등하게 부과가 된다고 합니다.
수입인지 비용의 경우에 각 50%씩 저축은행과 고객이 부담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으로는 대출가능여부는 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제공을 하신 정보를 토대로 이루어진다고 하며 모든 항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더 좋은 환경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올저축은행의 경우에 디지털뱅크 앱을 출시함을 기념하여 특판 상품인 Fi매일 정기적금을 출시하였다고 하는데요.
이같은 경우는 계약금 5천~5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다고 하는 정액적립식 적금상품이라고 하며 가입하는 기간에 따라서 100일에 연 7%, 150일에 연 9%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월 단위 정기적금과는 다르게 매일 입금을 하는 방식이라고 하며 소액 짧은 기간에 고금리 혜택을 누리는 상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