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하이테크센터 최악의 연산 거제동점.. feat 사상점

부산 하이테크 연산점은 정말 안좋기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특히 차량 동호회 카페들가보면 불만족 스러운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곤 하지요.

제네시스를 타고다니면서 저도, 제네시스 카페에서 정보를 얻고있지만, 연산점은 모두가 비추를 합니다. 하지만, 일도 바쁘고 멀어진 관계로 가까운 연산점에 입고를 시켰는데 정말 최악을 경험했네요.

 

결국 사상으로 이관시켜서 사상에서 모든 수리 받았습니다.(매우만족)

부산하이테크 센터 연산점은 우선, 정말 최악입니다. 전화를 받는사람도, 정비하는 사람도, 차량 보관도 엉망입니다. 사고난 차량을 입고 시켜놨더니, 사고를 더 크게 만들어서 오고, 자기들은 아무 잘못이없다. 모른다. 알아서해결 해라 이런식입니다.

결국 1372 소비자보호원에 접수를 하였고, 피해구제도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또한 블루핸즈, 제네시스 고객센터에 차체서비스센터로 연결을 해달라고해도 한 사람이 전화를 받습니다.

무조건 자기 잘못없답니다. 수리하러 보냈더니 차를 부셔놓고, 알아서해라. 결국 차량 앞범퍼 수리 한달도 안걸릴 일들이 3달이 걸려버렸습니다.

 

정말 너무 화가나서, 찾아보니 저랑 비슷한 경험하신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결국 포기하고 하이테크사상점에서 정말 말끔한 수리를 받아서 만족합니다. 서비스 자체도 사상이 정말 좋습니다. 전화해주시는 분도 엄청 친절하게 이야기를 해주시고 잘 설명도 해주시고, 일정에 맞춰서 최대한 플랜을 짜주십니다.

연산은 최악인데, 사상은 정말 기분좋게 하고 왔네요. 이제부터 아무리 멀어도 사상점으로 가야할꺼같아요.

사람은 경험을 해봐야 안다더니.. 정말 후회되네요 다시는 거제 하이테크, 연산하이테크 절대 안갈겁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