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내용 대상 대출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보증 수수료 연체이자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내용 대상 대출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보증 수수료 연체이자
오늘은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볼텐데 kiwi비상금대출은 공동인증서가 없어도 간단하게 한도조회로 비상금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신청대상으로는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당사의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라고 합니다.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분들도 대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로는 300만원(50만원 단위 신청가능)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며 한도 내에서 최대 2계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로는 최저 연 8.9%~ 최고 연 19.4%이며 산출하는 기준으로는 기준금리+가산금리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준금리는 조달원가 등이며 가산금리는 고객 신용평점 등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으로는 1년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이너스상환/만기일시상환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자 부과시기로는 매월 후취라고 하며 보증여부의 경우 필요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관련 수수료는 없으며 연체이자 지연배상금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이자율의 경우 약정대출금리 + 연체가산이율(3%)라고 합니다.
연체이자율의 상한으로는 연 20% 이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지세는 없다고 하며 대출금 5천만원 이하는 인지세가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터넷대출 신청안내로는 kiwi비상금대출의 경우 영업점 방문이 없이 모바일로 신청이나 실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먼저 본인확인을 하신 후 한도와 금리를 조회하셔야 합니다.
신청정보를 입력하시고 대출약정하신 뒤에 대출금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
365일 신청 및 대출금 지급이 가능하다고 하며 23:20~24:10의 시간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준비서류로는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의 경우 신용공여 계약 당시와 비교를 하여 신용상태의 개선 등의 일정 요건을 충족하시는 고객이 약정금리 인하를 요구하실 수 있는 권리라고 합니다.
행사요건으로는 개인신용평점상승, 연소득 증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저축은행 심사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으실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고객님 신용상태가 계약을 체결했을 당시에 금리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하거나 신용상태의 개선이 경미하다고 한다면 불수용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상품정보 내용의 경우 당행 여신이나 금리정책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상품을 이용할 시에 귀하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씁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하면 추가 대출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대출금리 상승, 대출한도 감소 등의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연체시에 계약기한 만료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하실수도 있다고 합니다.
당행 신용평가 결과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이 낮으신 고객이나 신용관리대상자일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국민은행은 시장금리 변동에 따라서 29일부터 정기예금 7종과 적립식 예금 20종의 금리를 최대 0.4%p 인상한다고 합니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국민수퍼정기예금 고정금리형 경우 3년 만기로 기준 0.4%p 인상한다고 합니다.
KB반려행복적금의 경우 3년 만기 기준 0.3%p 인상하여 최고 연 4.5%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으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하여 사업자 고객 가입시에 다양한 혜택과 우대이율즐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사업자 우대적금 3년 만기 정액적립식 기준 최고금리 연 4%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