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법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 중 비밀번호를 잘못적어 오류에 걸리신적이 있으신가요?

결제를 하실 때 3회 이상의 오류가 있으시면 거래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결제는 가능하지만 온라인결제나 비밀번호를 적는 거래는 불가능한데요.

 

일반적인 결제란 신용카드 기준으로 신용거래를 의미합니다.

이용이 제한되신 분들은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한카드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신한카드에서 만든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변경을 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플 쏠에서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로그인 방법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의 교환은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내정보 관리"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물론 로그인은 꼭 하셔야하며 공인인증서가 없으시면 은행방문을 권장해드립니다.

내정보 관리에서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에 들어가시게 되면 변경이 가능한데요.

 

자신이 기억할 수 있는 비밀번호를 설정해 보안에 유의하도록 합시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