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본인인증 변경 해결법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다보면 본인인증을 해야 되는데 오류가 뜰때가 있습니다.
새로운 휴대폰으로 바꾸시면 본인인증을 변경하셔야 하기 때문인데요.
명의를 바꾸다보면 본인인증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해결하시는 방법은 고객센터 "1644-7405"에 전화를 거셔야 하는데요.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결법은 카카오톡에서 요구하는 추가 서류를 제출하면 되는데요.
통신사별로 제출하는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SKT는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를 제출하셔야 된답니다.


KT는 원부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하며 본인 서명이 필수로 들어가야된다고 합니다.
LG는 가입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하고 가입 사실 확인서도 가능하답니다.

카카오톡은 한국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메신저로 보실 수 있는데요.
요즘은 페이스북 메세지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페메를 사용한다고 하니 생소합니다.

손에 익은 카카오톡이 더 편할때가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본인인증 변경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