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사용자 계정 추가 혹은 삭제를
손쉽게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용자 계정을 삭제하려고 하실 때에는 반드시 백업을 통해서
중요한 문서가 삭제되는 일을 꼭 사전에 방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윈도우 10 사용자 계정 추가는 시작 버튼>설정>계정 항목에서 가능한데요.
계정 항목에서 '가족 및 다른 사용자'항목으로 접속해 주신 다음
이 pc에 다른 사용자 추가를 클릭해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진행되는 절차에 따라서 추가를 해주시면 되며,
계정 없이도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역시 참고해 두시길 바라겠습니다.
계정 삭제의 경우에 해당 계정을 눌러주신 다음, 데이터 삭제를 눌러주시면 되며
계정 유형 변경은 해당 계정을 클릭하셔서
관리자 혹은 표준 사용자로 설정해 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여기서 이만 오늘은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