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 hub 위치 간선상차 도착시간 안내



청원 hub 위치 간선상차 도착시간 안내




택배를 배송하면 해당 택배회사는 본인업체의 hub나 터미널에 상품을 모아서 분류하고 각 지적으로 배송을 시작합니다.

청원 hub 또한 그 창고 중 하나로 물건이 매우 많을 경우 해당 허브에서 물건이 오래 머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hub에서는 지역 터미널로 배송되는데요.

몇몇 hub 또는 터미널은 버뮤다 터미널로 불리며, 이 곳에서 물건이 매우 오랜기간 머물기도 합니다.

이러한 허브에서는 물건을 선별하는 일을 하며, 파손위험이 있거나, 물품 종류에 따라 분류를 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서울에서 물건을 발송하면 청원, 옥천, 곤지암, 대전 허브로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곳에서 물건이 분류되면 각 지역의 터미널로 배송이 됩니다.

간선하차의 경우에는 청원hub에 물건을 내려서 분류를 시작함을 의미하며, 간선상차는 분류한 물건을 각 지역의 터미널로 배송을 준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본인의 물건 위치가 청원 hub 간선상차라면 이제 각 지역 터미널로 갈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빠르면 당일 느리면 다음날 정도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원 hub는 충북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북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즉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니 너무 성급하게 기다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택배회사마다 차이가 있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배송이 시작되면 당일 또는 다음날에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청원 hub에 위치해 있다면 느려도 내일 받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택배회사 업체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