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 금리 준비서류 대출기간 이자율 수수료 신청조건 안내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 금리 준비서류 대출기간 이자율 수수료 신청조건 안내
오늘은 대출 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진행이 되는 상품인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은 최근 다올 저축은행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정식 명칭은 Fi비상금대출 상품이라고 합니다.
신청대상으로는 만 32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모든 고객입니다.
신용점수 NICE기준으로 560점 이상이신 분은 신청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출한도로는 100만원부터 5백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5.9%에서 18.61%까지이며 대출한도나 금리의 경우에 당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 일정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 됩니다.
연체금리의 경우 대출금리 + 3%이내이며 최대 20% 이내입니다.
이자부과시기로는 매월 1회 후취이며 준비서류는 없다고 합니다.



서류제출 필요없이 본인명의의 신분증(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이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증권용 제외)만으로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대출기간은 36개월 이내로 선택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대출이자율의 경우에 대출 실행시에 결정한 금리가 약정기간동안에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1% 까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기한전 상환대출금액에 기한전 상환수수료율을 곱하신 뒤 (대출잔여일수/대출약정기간)을 곱해주시면 됩니다.



대출개시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시에 적용한다고 합니다.
기한전 상환 수수료율의 경우 2% 범위 내에서 저축은행이 정한다고 합니다.
상환방식에 대해 소개해드릴텐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2가지 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먼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은 만기까지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하여 매월 일정한 금액으로 상환을 하는 방식입니다.
여친취급기준에 따라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만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방법은 약정기간에 이자만 내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기타 필요한 수수료는 없다고 하며 인지비용부담금이 나올 수 있는데요.
대출금 5천만원까지는 수입인지 비용이 없으니 이 상품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혹 다른 상품을 계약하더라도 저축은행과 고객 반반씩 부담하니 참고하세요.



금융사들이 현금 확보를 하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축은행에는 연 6.5%의 이자를 제공하는 정기예금까지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연 6% 이상의 금리를 책정한 은행들이 늘어 예금 오픈런이라는 해프닝도 있다고 하는데요.
다올저축은행의 경우 수신상품 금리를 최대 1.25% 포인트 인상하였다고 합니다.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의 금리는 연 6.5%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저축은행의 업계에선 수신자금 유치를 위하여 금리 경쟁이 본격화된 모양이라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