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출상품 소개 전 흥미로운 기삿거리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가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KB캐피탈이 장기 CP에 맛들렸는지 올해만 6번째라고 합니다.
kb캐피탈이 만기 1년 이상의 장기 기업어음 발행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해만 6번에 걸쳐서 장기 cp 시장을 찾아 운영자금을 충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3월부터 빠짐없이 장기cp를 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23일 증권신고서에 따르면 캐피탈이 내달 2일 총 2400억원 정도의 장기 cp를 발행한다고 합니다.
만기구조로는 2년 9개월물 100억원, 2년 10개월물 200억원, 2년 11개월물 600억원, 3년물 1500억원 등이라고 합니다.
한양증권이나 하이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인수단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장기cp로 조달한 자금의 경우 신차나 중고차 할부, 리스 및 기타 대출에 활용을 하겠다고 합니다.

오늘은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로 신용대출은 KB캐피탈의 대표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인터넷 서류제출이나 방문을 하지 않고도 대출신청이 가능한 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대출신청 및 상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으로는 만23세 이상의 내국인이며 직장인, 공무원, 군인, 프리랜서 급여소득 고객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대출한도로는 200만원부터 최대 2억원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출기간으로는 6,9,12,24,36,48,60,72,84,96개월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8%~최고 연 19.9퍼입니다.

상품에 관한 설명으로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기간이 12개월 미만일 경우 0.3%, 대출기간이 12개월 이상일 경우에는 1.3%가 부과됩니다.
지연배상금으로 대출금리에 3%(법정 최고금리 이내)를 더해주시면 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법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법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법은 매월 균등한 이자와 원금 금액을 상환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치후에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법은 일정기간 거치한 후(거치기간 중에는 이자만 납입) 잔여 대출기간 동안에 매월 균등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이자부과시기로는 이자납입일에 이자를 납입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금융계산기라고 대출금액, 대출금리, 대출기간 등을 입력하신 뒤 월납입금을 계산하는 계산기가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되고 계산하기 버튼을 누를 시에는 금융계산기 표의 월납입금 값이 출력된다고 합니다.
또한 월납입금의 경우 해당상품 최저금리 기준 당사 심사 기준에 따라서 차이가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인 사항으로는 대출계약전에 대출관련된 상세사항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에게 별도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며 수취할 수 없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는 신용평점 하락이 될 수 있습니다.
하락시에는 금융거래와 같이 다양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 등을 연체하실 경우에는 한번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하셔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대출 취급시에 부적정한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부적정한 경우로는 개인신용평정미 낮거나 연체 사유가 발생했을 때 입니다.
고객 신용점수 등에 따라서 금리가 차등하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금융소비자 금소법에 따라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그 설명을 듣고 거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