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사장님대출 신청방법 절차 및 준비서류, 한도와 금리 안내



1년전에 적자였던 케이뱅크의 경우 상반기 순익이 457억원으로 껑충 뛰었다고 합니다.
상반기 이자 이익에 대해 1721억원 사상 최대라고 하는데요.
케이뱅크의 경우 상반기 457억원의 순이익을 냈다고 합니다.
지난해 연간 순이익 225억원에 비해서는 2배가 넘는 실적이라고 하는데요.
상반기 84억원의 영업적자를 비하면 1년만에 큰 폭으로 실적을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올해 들어서 기준금리의 경우 인상된 데다 중저신용대출 수요가 증가한 영향이 크다고 하는 분석입니다.
케이뱅크 올해 상반기 이자이익의 경우 1721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라고 합니다.
경기 변화에 대비하여 미래전망계수 상향에 따라서 추가 충당금의 경우 43억원 적립한 영양이라고 하는게 은행측의 설명이라고 합니다.
케이뱅크 2분기 이자이익 897억원, 비이자이익 22억원 모두 1분기보다 늘었다.
케이뱅크 관계자 고객수가 늘어나고 여수신 등 외형이 지속적 성장했다고 했습니다.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려 대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였고 수수료나 수입 다각화로 균형 잡힌 수익구조를 구축하였다고 합니다.



케이뱅크 사장님대출은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같은 금리로 연 4.62%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안내는 신용보증재단 온택트 보증서 대출이라고 합니다.
최대한도의 경우 3천만원이며 대출대상 개인사업자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한도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똑같이 연 4.62%로 모두 받아보실 수 있고 단일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5년이라는 넉넉한 대출기간이며 사업장에서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증서만 있으면 복잡한 서류나 제출할 필요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개인사업자 운전자금대출이며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입니다.
대출한도로는 최대 3천만원이며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입니다.
단독명의 휴 폐업없이 현재 3개월 이상 연속된 매출이 있으며 신청일 기준으로 1주일 이내에 매출 있는 고객입니다.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시는 고객, 신용보증재단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으신 고객분들이 대출대상입니다.
회생이나 파산, 면책 등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 없는 고객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으시거나 금융 사기와 이력이 없는 고객분들입니다.



대출한도로는 최대 3천만원이며 최소 대출신청의 가능금액은 5백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며 1년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상환 방식으로는 거치 후에 원금균등상환 방법이며 일정 기간이자만 내다가 분할상환 시점부터 매 달 동일한 원금과 남아있는 원금에 대하여 이자를 갚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담보는 신용보증재단 발급 보증서 보증비율 95%라고 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의 경우 면제이며 대출관련 비용으로는 지역신용보증재단 보증료가 들고 대출실행시에 발생하는 보증료의 경우 각 지역신용보증재단으로 자동납부처리됩니다.
인지세의 경우 없으며 대출신청시간은 평일 9시부터 21시, 대출실행시간은 평일 9시부터 16시까지 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4.62%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준금리로는 3개월마다 변동이 가능합니다.
가산금리로는 단일금리 1.7%이며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더해져 계산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D금리는 금융투자협회에 고시하는 일 별 91일물 양도성 예금 증서 금리의 최근 3일간 평균을 계산하여 적용하는 금리입니다.
상품은 담보대출 상품이며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이자 계산방법의 경우 이자는 원금에 이율과 일수를 곱하신 후에 365일을 나누어 계산합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 월별이자의 경우 대출원금에 연이율 곱한 후에 12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일수 계산의 대출실행일로 상환일 전날까지로 계산합니다.
실행 당일대출을 상환하는 경우에 해당일에 발생한 이자 납부하시면 됩니다.
상환시기나 방법으로는 원금이나 이자납부는 실행일에 지정한 통장에 자동이체됩니다.
고객님 명의의 통장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품의 경우 정책자금대출 상품으로 중간 납입일을 바꾸실 수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