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가 추석을 맞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국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셨을 시 상품권 증정 등의 연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고 합니다.
국민카드로 대형 할인점이나 백화점 등에서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시면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마트에서 31일까지 30만원 이상의 추석 선물세트를 구해앴을 시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GS프레시몰에서 8월 3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시게 되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엠넷에서 하는 스트릿 맨 파이터라는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국민카드에서는 방영을 기념하여 한정판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이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실적에 따라서 최대 2만원 범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주는데요.
GS편의점 5%할인, 쏘카, 리브엠, 야놀자 등에 5%를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5%할인이 가능하며 멜론 지니 넷플릭스 웨이브 등 5%가 할인된다고 합니다.
스맨파 체크카드 마스터 브랜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 공연 최대 60% 할인 예매가 가능한 멤버십을 2만명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출시일로부터 1년간 발급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습니다.
또한 카드 발급을 신청하거나 행사 응모등의 세부내역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부결제금액이월 약정인 리볼빙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 리볼빙의 경우에는 이용하시기 전에 꼭 안내문 내용이나 신용카드 표준약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분의 경우에는 직원에게 상담해주시길 바랍니다.
리볼빙의 경우는 일종의 대출 상품이며 수수료(이자)가 부과됨을 알려드립니다.


카드결제일에 약정결제비율 만큼만 결제가 되니 카드이용대금 결제비용을 높이려고 하시면 카드사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약정결제비율 변경을 신청해주시면 된답니다.
리볼빙을 이용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일시 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부과되지 않는 점 확인하세요.

리볼빙 이용시에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하실 수 있습니다.
약정결제비율 100% 미만으로 신청하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하시면 본인이 갚으셔야 하는 대금이 계속 늘어납니다.
다른 금융회사 연체 약광네서 정한 사유 발생시에는 이자율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결제비율이 높아지실 수 있으며 카드시가 미리 소비자에게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약정결제비율의 경우 100% 신청을 하시더라도 결제대금이 부족하신 경우에는 일부만 결제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결제내역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최소 결제금액을 결제하신 경우 연체 처리가 되지않고 나머지 금액이 자동 넘어간다고 합니다.

약정기간 종료 1개월 전에는 만료 예정사실을 통보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후 1개월 이내에도 별도 약정해지를 표시하지 않으시면 기존약정기간으로 연장되니 참고하세요.
약정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언제든 카드사의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리볼빙 수수료등의 계산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 리볼빙 이월 잔액이 일시불 50만원이며 당월 신규이용금액이 30만원, 약정결제비율이 50%, 최소결제비율 10%의 경우로 해보겠습니다.

리볼빙 수수료율이 17%, 리볼빙 이용경과 일수 30일, 리볼빙 대상 외 금액 10만원이라고 한다면 당월 결제금액은 506,986원이라고 합니다.
전월 대금의 결제일 다음 날부터 당월 대금 결제일까지의 기간에 해당하는 일수이며 이는 이용경과일수입니다.
대상 외 금액이란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할부 등에 대한 원금이나 수수료를 뜻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