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소리 안들림 해결 방법

줌 소리 안들림 해결 방법

요약

줌은 온라인 회의 및 비디오 통화를 위한 인기 있는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사용자가 소리를 듣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따라보세요.

목차

  1. 볼륨 확인하기
  2. 오디오 설정 확인하기
  3. 마이크 설정 확인하기
  4. 줌 재시작하기
  5. 운영 체제 설정 확인하기
  6. 기타 문제 해결 방법

본문

1. 볼륨 확인하기

먼저 컴퓨터 또는 기기의 볼륨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소리가 꺼져 있거나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볼륨을 올리고 다시 확인해보세요.

2. 오디오 설정 확인하기

줌에서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경우, 오디오 설정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오디오 설정을 확인하세요.
– 줌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 오른쪽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오디오” 탭을 선택합니다.
– “스피커” 옵션을 확인하고 올바른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필요에 따라 스피커 볼륨을 조절하세요.

3. 마이크 설정 확인하기

줌에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경우, 마이크 설정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마이크 설정을 확인하세요.
– 줌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 오른쪽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오디오” 탭을 선택합니다.
– “마이크” 옵션을 확인하고 올바른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필요에 따라 마이크 볼륨을 조절하세요.

4. 줌 재시작하기

줌에서 소리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프로그램을 재시작해보세요. 줌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세요.

5. 운영 체제 설정 확인하기

소리 문제가 계속되면 컴퓨터 또는 기기의 운영 체제 설정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운영 체제 설정을 확인하세요.
– 컴퓨터 또는 기기의 볼륨 설정을 확인하고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소리가 작동하는지 확인해보세요.
– 필요에 따라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하세요.

6. 기타 문제 해결 방법

위의 단계를 따라도 소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또는 기기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하세요.
– 다른 마이크 또는 스피커를 사용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세요.
– 컴퓨터 또는 기기를 재부팅하세요.

위의 단계를 따라 소리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중간에 문제가 발생한 것일 수 있으므로 줌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abc